강남역 라섹수술 부담을 줄여서

2024. 10. 7. 19:05▶시력교정수술 이야기

강남역 라섹수술 부담을 줄여서

 

시력이 나빠지면 회복하기 어려운 만큼 평소에는 안경이나 콘택트렌즈를 착용해 시력을 교정해 보려는 노력이 필요한데요. 그러나 안경이 흘러내리거나 장시간 렌즈를 착용하면서 겪는 눈 건조감, 충혈, 이물감 등으로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미 나빠진 시력은 자연적으로 개선되기 어렵기 때문에 안경이나 콘택트렌즈 착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수술로 극복하는 방법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현재는 다양한 시력 교정 수술이 있으며 각 방법의 장단점을 충분히 비교하고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강남역 라섹수술은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방식이라고 하죠.

1세대 시력 교정술로서 그 효과와 안정성을 인정받아 왔으며 최근에는 이전의 알코올 방식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레이저 방식으로 많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시력 교정 수술은 각기 다른 절차로 진행되며 라식은 각막 절편을 만드는 방식이고 클리어 라식은 레이저가 각막을 통과해 렌티큘을 형성한 후 2mm의 절개창을 통해 이를 제거하는데요. 또한 ICL은 눈 안에 특수 렌즈를 삽입하는 방식으로 시행됩니다.

반면 라섹은 각막 상피를 제거하는 것이 주된 과정입니다. 각막의 상단 부분에 해당하는 상피편을 제거한 후 각막 실질을 교정하는 방법입니다. 라섹 수술 후에는 보호용 렌즈를 착용하게 되며, 이 기간 동안 각막 상피가 재생됩니다. 따라서 라섹 수술의 회복 기간은 보통 5일 정도로 볼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하고, 약간의 통증이나 시림, 이물감 등이 느껴질 수 있습니다.

라섹 수술에서 가장 큰 부담으로 여겨지는 점은 통증과 긴 회복 기간인데요. 각막 상피를 제거해야 하는 과정의 특성상 불가피하게 감수해야 하는 부분인데요.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현재는 레이저 기기를 사용하는 안과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각막 상피를 쉽게 제거하기 위해 알칼리성의 희석된 알코올이나 브러시 도구를 사용했지만 올 레이저 방식은 빠른 속도의 레이저를 이용하여 진행됩니다. 특히 이 방식은 각막 상피를 제거하는 모드와 시력을 교정하는 모드를 동시에 활용하여 원스텝으로 신속한 수술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죠.

기존에는 각막 상피 회복 기간이 길어지면 5일 정도 소요되었으나 레이저 방식의 경우 각막 상피 세포의 상처 크기가 줄어들어 강남역 라섹수술의 회복 기간이 약 1~2일 단축되어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합니다.

 


라섹 수술의 회복 기간이나 통증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며 비용에 대한 질문도 자주 받는데요. 올 레이저 방식으로 수술할 경우 비용은 보통 100만 원에서 150만 원 사이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비용은 수술 방식이나 병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일반적인 기준으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라섹안과추천 확인해야 하는 건

라섹안과추천 확인해야 하는 건  시력 교정 수술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라식과 라섹인데요. 두 방법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상담을 받기 위해 찾고

gnblue-i.tistory.com

 

 

 

사람마다 외모, 피부톤, 체형에 맞는 옷이 있는 것처럼 개인의 눈 상태나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시력 교정 수술도 존재하는데요.. 그래서 어떤 방법이 좋거나 나쁘다고 단정할 수는 없죠. 자신에게 적합한 시력 교정 수술이 궁금하다면 정밀 검사와 상담을 받는 것이 중요하니 이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